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휴대폰 소액대출 현금화 대신 이용할 수 있는 비대면 소액대출 정보를 담았습니다. 무직자도 가능한 소액 대출 정보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갑작스레 현금이 필요해 소액 결제 현

어떤 상품을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지는 고객님의 휴대폰 연체기록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에 고객님이 직접 하시는게 아니라 전적으로 업체가 진행하게 됩니다.

​한도가 있음에도 정책 때문에 결제가 되지 않거나, 통신비 미납으로 결제가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어려워 하시지 마시고 저희 "패밀리뱅크" 로 연락 주시면 해결 꼭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휴대폰 소액결제 방법을 통해서 현금을 구할수 있다는 것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 소액결제 미납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또는 과거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구매자가 많은 만큼 판매자 또한 많기 때문에 구매자가 나의 상품을 찾아서 구매를 할 확률도 적고 그만큼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정책, 미납에 걸려 결제가 힘든 상황에서 이곳저곳에서 많은 결제를 시도해보다 보면 결제가 차단되어 버리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 중동 및 아프리카(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이집트, 나이지리아, 남아프리카)

하지만 대부분의 고객센터는 평일 낮에만 운영하다보니 직장인은 전화로 신청하기가 불편할 수 있는데 홈페이지 또는 어플을 이용해 신청하는 방법도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필독해보시길 바랍니다.

바로 중고나라(기타 마켓, 장터 등도 동일)에서 물품을 판매하면 수수료를 소액결제 현금화 내야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는 아니지만 중고나라 판매자 부담 수수료를 내야 된다는 의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